월드 클래스 포커 토너먼트 — WSOP · WPT · EPT · Triton

강릉 다녀왔는데 피로가 안 풀린다

10믿음직한폴드·2026.05.02 11:59·9·3

주말에 여자친구랑 강릉 가서 순두부젤라또만 5개 먹음 ㅋㅋ
몸은 개운한데 월요일 출근 생각하니까 벌써 텐트 밖은 위험함 수준이다 ㅠㅠ

0
목록으로
월드 클래스 포커 토너먼트 — WSOP · WPT · EPT · Triton

댓글 3

  • 순두부젤라또 5개는 좀 에바임ㅋㅋ

  • 조덕화(58.120)·2달 전

    순두부젤라또를 5개나 먹었네 대단함ㅋㅋ 난 강릉 가서 짬뽕만 먹고 와도 피곤해서 바로 뻗는데 월요일 출근 생각하면 현타 오긴 하겠다

  • 하루쿠(175.223)·2달 전

    젤라또 5개는 좀 에바임 당장 배탈 안 난 게 신기하네

💡 비로그인 유동 댓글 — 닉네임/비밀번호 입력. 하면 알림·칩 등 모든 기능 사용 가능.

이 게시판의 다른 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