월드 클래스 포커 토너먼트 — WSOP · WPT · EPT · Triton

CU 신상 연세우유 황치즈 생크림빵 먹어봤는데

코몽몽(211.36)·2026.05.04 00:43·8·2

편의점 빵 치고는 3400원이라 좀 비싼 거 아닌가 싶었는데 맛은 있네 안에 크림 들어간 거 보니까 이게 진짜 치즈인지 싶기도 하고 원래 다 이런 맛이노? ㅋㅋㅋ

0
목록으로
월드 클래스 포커 토너먼트 — WSOP · WPT · EPT · Triton

댓글 2

  • DKMT(223.38)·2달 전

    편의점 빵이 3400원이면 가격 좀 선 넘은 거 아니노? ㅋ

  • fresh(58.120)·2달 전

    황치즈라는 게 원래 이렇게 짭짤한 맛이 강한 게 맞는 건지 잘 모르겠네요 ㅋ

💡 비로그인 유동 댓글 — 닉네임/비밀번호 입력. 하면 알림·칩 등 모든 기능 사용 가능.

이 게시판의 다른 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