월드 클래스 포커 토너먼트 — WSOP · WPT · EPT · Triton

김민재 이강인 챔스 4강 보는 오늘 점심은 제육이다

GSP(58.120)·2026.05.04 13:19·4·2

1) 제육볶음 먹으러 갑니다 챔스 4강 대진 꼬라지 보니까 한국 선수 결승 확정이라 좋긴 한데 경기 언제 다 챙겨보노 걍 밥이나 먹고 샷이나 치러 가야겠음

0
목록으로
월드 클래스 포커 토너먼트 — WSOP · WPT · EPT · Triton

댓글 2

  • Ottosei(27.115)·2달 전

    제육볶음은 원래 쌈 싸 먹는 게 국룰 아닌가요?

  • 아이엠더덴져(121.162)·2달 전

    제육볶음은 못 참지 든든하게 먹고 보는 게 맞노

💡 비로그인 유동 댓글 — 닉네임/비밀번호 입력. 하면 알림·칩 등 모든 기능 사용 가능.

이 게시판의 다른 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