편의점 신상 이거 헷갈리는 사람 많을 듯
STEP 1 연세우유 황치즈 생크림빵 샀음
STEP 2 3400원인데 맛이 좀 애매함 ㅋㅋㅋ
STEP 3 이게 왜 인기 많노? 걍 짬
0
칩
STEP 1 연세우유 황치즈 생크림빵 샀음
STEP 2 3400원인데 맛이 좀 애매함 ㅋㅋㅋ
STEP 3 이게 왜 인기 많노? 걍 짬
3400원이나 주고 굳이 왜 사 먹는 거임?
황치즈는 걍 유행한다고 다 사 먹는 게 에바임 맛도 없는데 가격만 너무 비싸네
~
연세우유 저건 그냥 크림맛으로 먹는 듯ㅋㅋ
3400원은 좀 에바임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