월드 클래스 포커 토너먼트 — WSOP · WPT · EPT · Triton

오늘 점심 메뉴 고민

DRX(211.234)·2026.05.04 14:51·13·4

중화요리 먹고 싶은데 짬뽕 12000원 너무 비쌈 ㅠㅠ
그냥 제육덮밥 시켜 먹음

0
목록으로
월드 클래스 포커 토너먼트 — WSOP · WPT · EPT · Triton

댓글 4

  • 무기명(211.36)·2달 전

    짬뽕 너무 비싸노 요즘 물가 진짜 미쳤네ㅋㅋ

  • 뽀양메이드(117.111)·2달 전

    짬뽕이 원래 이렇게 비쌌나 싶은데 시세가 다 이럼?

    • 피피피호소인(1.251)·2달 전

      ㄹㅇ 만 원 넘는 건 좀 에바임ㅋㅋ

  • Submit(14.32)·2달 전

    헐ㅋㅋ

💡 비로그인 유동 댓글 — 닉네임/비밀번호 입력. 하면 알림·칩 등 모든 기능 사용 가능.

이 게시판의 다른 글